라이프
영어와 몬테소리를 한번에 창원 영어유치원 '루트놀이연구소'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20 15:06
등록일 2019-03-20 15:06

몬테소리는 교육자이자 철학자인 마리아 몬테소리 박사에 의하여, 창안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아의 연령과 수준을 고려하여 몬테소리 교구를 가지고 실시하는 교육이다.

아이들의 숨겨진 무한한 잠재 능력을 스스로 펼칠 수 있는 세계 유명 유아교육 프로그램인 몬테소리와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교육을 함께 진행하는 창원 루트놀이연구소가 주목받고 있다.

창원 영어유치원 루트놀이연구소는 원어민 영어 교육은 물론 오전에는 놀이유치원 오후에는 방과 후 활동을 결합한 프리미엄 시스템을 갖췄다.

루트놀이연구소는 몬테소리 교육을 기본으로, 모든 과목에 최고급 교구와 재료를 사용하여 아동 및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방과 후 수업은 레벨 별 영어 클래스뿐만 아닌 수학, 체스 등 프리미엄 수업으로 국내에서도 외국 교육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관계자는 놀이 유치원이 생소한 부모님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하여 상담 및 부모교육을 실시하고, 워킹 맘과 전업주부에게도 꼭 필요한 시스템을 갖추어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육을 진행함에 따라 흥미를 자아내고 지능개발, 인성발달 그리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루트놀이 연구소는 소수 정예제로 모집 중이며 오전은 4세부터 7세 오후는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모집이 된다. 초등부는 인터뷰와 테스트를 통하여 레벨에 따라 반이 배정된다. 루트놀이연구소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