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지커튼 "맞벌이 부부들이 선호하는 도매 방문견적전문" 분당 다모아커텐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9 16:00
등록일 2019-03-19 16:50

최근 수지 인근 지역에서는 가족끼리 직접적으로 운영을 해오고 있는 도매 매장인 다모아커텐이 인기다.

상담부터 무료방문견적 및 시공까지 다른 사람의 손길을 거치는 일 없이 수지커튼, 분당커튼 관련해서 아들과 사장내외가 직접 관리를 도맡고 있는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유가 있다.

수지커튼 다모아는 빠르게 신상원단을 도입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각 연령대별로 적합한 퀄리티가 있으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원단 위주로 선별을 하고 있다.

"계절에 맞는 린넨암막계열 원단의 신상원단이 들어오면 퀄리티 있고 실용성까지 갖춘 원단을 선별해서 즉시 매장에 DP해 놓아요. 일반적인 매장이라면 사장님들 본인 기준으로 원단을 DP하겠지만 저희는 가족끼리 직접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시공을 다녔던 경험을 통한 노하우들을 살려서 저희 가족들끼리 상의하고 시공해드렸을 때의 고객님들의 평을 충분히 고려해 수백, 수천장의 린넨암막원단 계열 중 심플하면서도 사계절 사용가능한 린넨암막계열 원단을 위주로 신경을 기울여 맞춤 원단을 각기 선정해서 배치해 놓고 있습니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원단재질이나 바느질에 대해서도 일반적으로 커튼제작이 완료되면 그대로 바로 출고되는 일이 허다하지만 다모아의 경우 원단 자체의 늘어짐이나 변색 등의 하자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을 거친 후 내보내고 있다. 제작 자체도 공장에서 직접 작업을 하고 있으며 제작 이후 꼼꼼히 2차 체크를 필수적으로 거친 이후에 제품을 내보내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수지, 분당 인근 맞춤커텐 문의를 희망한다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하여 보다 상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