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파주운정가구단지 체리쉬가구 신규 입주 결혼 시즌 맞이 모션베드, 세라믹식탁 행사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8 18:00
등록일 2019-03-18 18:14

4월 결혼 준비중인 예비부부라면 혼수준비로 바쁘지만 가구는 단발성이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심사숙고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다.

삶의 질도 중요하지만 공간활용에 도움이 되고 일상 생활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가구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발 맞추어 파주가구단지 내 체리쉬 매장에서는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집안에서는 많은 가구를 사용하지만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는 잠자리가 우선으로 꼽힌다. 이에 체리쉬에서는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모션베드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폭 할인을 한다고 전했다.

국내 가구업체 중 최초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모션베드는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말로 모션베드의 모션을 작동할 수 있으며 편안한 잠자리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인공지능 스피커를 무료증정한다.

또한 인기 침대 프레임을 15%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주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다산신도시 새 아파트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주말 시간에 많이 방문을 하기 떄문에 토요일, 일요일에는 방문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인기스타 원빈이 전속모델이며 최근 종영된 스카이캐슬에 가구협찬 브랜드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으며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베드와 세라믹식탁(세라토), 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전문 브랜드이다.

현재 체리쉬 파주점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사전 전화예약을 통한 방문견적을 받을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있는데, 상품권은 제품구매와 무관하게 견적을 받으면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다.

체리쉬 파주점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은 인근의 신세계첼시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 프로방스 등과 함께 헤이리마을을 꼭 들리는 파주 유명지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준비하는 체리쉬 브랜드의 전 제품은 1500평 직영 최대 규모의 디자인 소품과 시그니처존 체험이 가능한 고양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파등 관련 제품은 동탄, 포천, 마석, 대구, 경주, 제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금번 체리쉬 파주점 그랜드오픈 기념 신세계상품권 이벤트의 문의 및 신청은 매장으로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