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먼치킨, 랙돌 등 귀여운 외모의 품종묘 보유중인 고양이 전문 분양샵 '나비캣' 마포, 광명, 분당 등 전국 각지에서 입양 가능해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6 18:00
등록일 2019-03-16 18:32

국내 1위 고양이 전문 분양샵 나비캣에서는 브리티쉬숏헤어, 먼치킨, 랙돌, 러시안블루 등 품종묘를 선진국형으로 관리하여 반려묘를 입양하려는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형성하고 있다.

나비캣의 고양이는 담당 관리사와 동물 병원이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전문 협력 병원에서 건강 검진이나 예방접종을 필수로 진행한 뒤 여러 항목의 인물 심사를 거치게 된다. 전체 검사를 통과한 고양이만이 소개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완벽히 컨디션이 확인 되어야만 입양이 진행된다.

국내에서 10년 이상 고양이 전문 분양을 해온 나비캣은 꼼꼼한 관리와 우수한 자묘를 분양하면서도 제휴 동물 병원과 검진을 연계하고 전문 브리더와의 상생으로 유통 마진을 축소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정하고 있다.

나비캣에서는 전문적인 교육과 시스템으로 브리더를 양성하여, 고양이 브리딩 분야에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직업형 브리더들이 열악하고 비위생적인 대량 사육 환경에서 고양이의 건강을 돌보지 않은 채 기르는 것과 달리 건강한 분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에서 분양이 가능한 고양이는 상시 300마리 이상 보유중이며 서울, 강남, 마포, 광명, 분당, 대구, 부산 등 전국에서 지점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어디서나 찾아가기 수월하며 직접 방문하여 고양이를 보고 상담할 수 있다.

나비캣에서는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들은 온라인을 통해 고양이 입양 전에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고양이의 사진 및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