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컴퓨터수리 전문 '예스컴' 맥북·에어·프로·아이맥 수리 비용 할인 실시, 고객 만족도↑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5 11:08
등록일 2019-03-15 11:08

애플의 맥북은 고가의 제품이지만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보안성이 좋아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 다양한 장점을 가진 맥북이지만 고가의 수리비용과 소요되는 시간 등의 문제는 항상 제기돼 왔다. 특히 공식 서비스 센터가 없어 서비스를 받고 싶어도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애플수리자격증(ACMT : Apple Certified Macintosh Technician)을 보유한 엔지니어가 정확한 진단과 수리를 진행하는 사설수리업체가 맥북 이용자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컴퓨터수리 전문업체 '예스컴'의 맥북수리 담당 엔지니어 기사의 말에 따르면 "가장 높은 접수를 보이는 디스플레이 (액정) 교체의 경우 공식 서비스 센터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가능하며, 필요한 배터리만 교체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공식대리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맥북 사설수리업체를 이 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윈도우 설치 역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애플의 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아이맥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공식센터와 똑같은 공정과 정품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액정수리, 메인보드, 로직보드 수리 및 교체, 액정교체, 배터리교체, 키보드교체, 부트캠프와 패러럴즈 방식을 이용한 맥북윈도우설치(windows 10,8,7) 등의 맥북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애플 아이폰XS, XR, 아이폰X, 8, 7, 플러스 등 최신 아이폰 복구 서비스도 지원한다.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부팅, 휴대 폰 사진복구, 동영상복원,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같은 증상에 대한 해결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컴퓨터·노트북수리 및 데이터복구도 가능하다. 윈도우 설치, 메인보드, 램,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교체 등 기본적인 PC관련 부품 수리부터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 SD카드, USB복구, 문서복원, 삭제파일복구 및 서버복원, 스마트폰 카톡 복구, 랜섬웨어복구까지 지원한다.

맥북수리 전문기업 '예스컴' 에서는 3월말까지 고객의 비용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공임 비용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하 고 있다. 서울 강남, 용산, 마포 등 전지역뿐만 아니라 인천, 경기 부천, 남양주, 성남 등 수도권 전지역에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전국지역에 대해서는 택배 접수, 원격지원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컴'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