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동강래프팅업체 '한마음래프팅',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눈길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4 16:50
등록일 2019-03-14 16:50

래프팅만이 아니라 서바이벌, 모터바이크, 패러글라이딩, 카누카약, 리버버깅 클레이사격 등 레저스포츠의 천국으로 불리는 강원도 영월 동강. 그만큼 많은 레포츠 업체가 현존하여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런 와중 동강레포츠업체 '한마음래프팅'이 내부에서 준비한 다양한 패키지상품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당일패키지, 숙박패키지, 식사패키지, 레포츠패키지 등 수십 가지의 패키지 상품들을 구비하여 소비자들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패키지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올해 3~5월까지는 다양한 비수기 패키지로 초중고 학생 단체, 대학교 단체, 기업연수, 워크샵, OT, MT 단체들에게 기존 보다 40% 저렴한 단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한마음래프팅 정윤배 대표는 "수많은 레포츠 업체가 경쟁하는 동강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업체로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처음 레포츠를 접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 현재 60여대의 보트를 구비 중이며 직영강사 60명을 매년 래프팅강사로 육성하여 고객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언젠가 동강래프팅을 대표하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겠다"고 말을 맺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