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최고급 재료의 맛좋은 쌀국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영등포역 맛집 '포몬스' 영등포점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4 14:00
등록일 2019-03-14 14:31

이제 베트남음식은 한국사람들에게 꽤 친숙해진 음식이다. 베트남음식은 예전엔 특별한 외식 메뉴로 꼽히게 되었다면, 이젠 베트남 현지인들처럼 일상 생활에서 편히 접할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음식이 되었다.

그 중에서도 쌀국수는 따뜻한 국물과 깊은 맛,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재미로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 중 하나다.

쌀국수 맛집은 이제 동내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맛집이 분포되어 있는 영등포에서도 쌀국수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 역 주변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이마트, 영등포시장, 영등포 뉴타운 지하 쇼핑몰 등이 분포 되어 인구가 많아 오래전부터 영등포역 근처에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었다.

그중 포몬스 영등포점은 영등포역 5번 출구와 롯데백화점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오랜 기간 쌀국수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영등포 쌀국수 맛집 포몬스는 신선하고 질 좋은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쌀국수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주변에 상권과 사무실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오피스 상권이기도 한 영등포역에서는 맛을 보장하지 않으면, 금새 사라질 수 있지만, 포몬스는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 이유는 맛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분위기 등 다양하다.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양지 쌀국수는 점심 할인으로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쌀국수를 즐길 수 있어 영등포역 일대에서 가성비 좋은 점심 맛집으로 유명하다.

질 좋은 재료와 차별화된 요리법으로 베트남 음식을 제공하는 포몬스 영등포점에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팟타이, 누들, 분보싸오, 새우롤등 다양한 롤과 웨딩쇼마이, 다양한 볶음밥 등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메뉴 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 취향과 입맛대로 원하는 베트남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쌀국수 맛집 포몬스 영등포점은 그 분위기로 인하여 데이트 코스로도 알맞으며, 매장이 매우 크고 넓기 때문에 영등포역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있다.

한편 영등포 쌀국수 맛집 '포몬스' 영등포점은 영등포역, 영등포 배달도 가능하여, 어느 곳에서도 쌀국수를 접할 수 있다. 포몬스의 예약 및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