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비렉스체인,  비렉스코인 첫 국제거래소 상장 계약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3-15 07:00
등록일 2019-03-14 13:24

㈜비렉스체인(황병수 대표)은 3월 13일 싱가포르에 위치한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인 코인제우스 세이셜과 비렉스코인(BRX) 상장 계약을 체결하였다.

'상장 암호화폐 지원정책'을 내걸고 상장 암호화폐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코인제우스는 블록체인 기반 실사용 암호화폐인 비렉스코인(BRX)을 상장함으로써 의료-뷰티-헬스케어 산업에서 실제 사용되는 BRX코인이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폭제 역할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렉스체인은 5월중에는 글로벌 국제거래소 3곳 이상에 비렉스코인(BRX)을 추가 상장시켜 명실공히 거래소를 통한 가치상승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의 병원과 뷰티 관련 업체에서 결제수단으로 활용되도록 하기 위하여 철저한 검토를 거쳐 일반 사용자가 협약 업체에서 원활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분히 준비하고 있다.

또한, 비렉스체인은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베트남 호치민시에 베트남지사 설립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벌써 베트남 지사가 위치할 건물은 확정되었으며 세부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시켜 나가고 있다. (베트남 지사 주소 : 3-8, Yen The street, ward 2, Tan Binh district, HCM city)
베트남 지사를 통하여 비렉스코인을 홍보하고 글로벌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킴으로써 동남아지역의 교두보로 삼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걸음을 시작한 비렉스체인의 행보는 극도의 침체기를 겪고 있는 국내 암호화폐 산업계에서 확실한 가이드라인이 되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 수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비렉스체인은 이번 주부터 베트남에서의 신규 회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명실공히 글로벌 의료-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갖추어야 할 사용자 확보 환경 조성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