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교육환경, 편리한 교통 모두 갖춘 집으로 문의 잇따라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3-19 10:00
등록일 2019-03-14 09:09

내 집 마련을 꿈꾸고 있다면 주변환경도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다.

주변 편의시설은 잘 갖추어져 있는지, 자녀가 있다면 교육환경은 어떤지, 교통이 편리한 지 등 실주거를 목적으로 하고 있는 수요자라면 확인해야 될 요소들이 많은데 이러한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현장이 있어 눈길을 끈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트리플하우스'는 최근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으로 저렴한 시세와 편리한 교통, 훌륭한 교육환경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벌리 빌라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는 '트리플하우스'는 전체 지형이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 생활 기반시설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지역으로, 대형마트, 청석공원, 시외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광주역까지 자차로 5분, 분당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신축빌라의 장점 중 하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인데 '트리플하우스' 역시 고급스러운 자재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넓은 주차공간과 대지지분이 30평 이상으로 동간 거리가 넓어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용이하다.

내집마련연구소는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도 광주 '트리플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