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치킨플러스, 신메뉴 톡톡치킨 시리즈 '솔직한 시식 체험단' 모집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3-13 18:00
등록일 2019-03-13 18:16

(주) 바른의 치킨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는 봄맞이 신메뉴 톡톡치킨 시리즈의 '솔직한 시식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치킨플러스의 솔직한 시식체험단 모집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선정된 시식체험단에게는 톡톡치킨 시리즈 4가지(꿔바로우, 양념, 핫쵸킹, 순살크리미어니언) 중 한가지를 맛볼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하며, 체험단은 이달 31일까지 시식체험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업로드해야 한다. 후기를 작성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메뉴개선에 도움이 되는 객관적인 평가를 남겨준 우수 평가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치킨플러스의 신메뉴에 관심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해당이벤트 신청 링크에서 하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이달 20일에 치킨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메뉴에 반영하기 위해 솔직한 시식체험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지금까지 우수 평가자로 뽑혔던 참여자들은 단순히 맛있었다는 평가가 아닌, 자기만의 맛을 평가하는 기준과 그에 대한 신메뉴의 맛평가를 상세히 적어내 메뉴 개선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번 치킨플러스 솔직한 시식체험단 역시 솔직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받고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