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천 메모리펜션' 주변 펜션과 함께 커피숍 제휴이벤트 실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3 13:45
등록일 2019-03-13 13:45

대천은 충청남도 보령시의 대표 명소인 대천 해수욕장을 비롯하여 서울과 접근성이 좋아 주말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즉흥여행 등 가볍게 바다를 바라보며 나들이를 떠나기 적합한 곳이다.

바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천항, 대천해수욕장 등 다양한 명소들로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한 곳이다. 그중에서도 서해안의 대천해수욕장은 적당한 수온에 완만하고 깨끗한 백사장으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으로 아름다운 백사장 모랫길을 거닐며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찾은 휴양지인 만큼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또한 풍부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국내여행객은 물론 해외여행객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은 보령지역은 푸른 지연과 함께 안락한 휴식이 가능해 더욱 인기인 곳이다. 특히 최근 개발된 충남 6개지역의 주요 체험코스와 연계된 풍성한 관광 일정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여행을 꾸려도 좋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지역을 방문해주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대천해수욕장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대천 메모리 펜션'은 대천 메모리 펜션 주변 펜션과 함께 서비스 향상 및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근처 커피숍과 제휴 이벤트로 커피숍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대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바다의 전망을 보면서 커피한잔을 하는 것은 모든 여행객들의 로망이다. 이에 대천 메모리 펜션 커피숍과 제휴를 통해 펜션에 머무르는 고객에 한하여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자체 이벤트가 아니라, 다른 펜션(아미띠에, Amitie coffee, 라온펜션, 또바기 펜션, 큰 하늘펜션, 바다좋아 펜션)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