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무창포유정펜션', 많은 단체 인원 수용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는 펜션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2 17:00
등록일 2019-03-12 17:06

2019년 기해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각 종 모임을 가져 각자의 염원으로 모아진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다. 각종 동창모임, 가족모임, 단체세미나 등에서 쾌적하고 운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모임 장소 선택이다.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힐링하기 좋고 쾌적한 입지를 갖춘 펜션이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모임전후로 근처의 바다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바다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무창포단체펜션 '무창포유정펜션'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여행과 모임의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해 보령 단체모임 장소 중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한 곳이다.

도시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숲과 바다가 근처에서 가까워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을 할 수 있어 각종 모임과 동시에 여행의 흥취가 고취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평온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선호되고 있다는 평이다.

운치 깊은 자연을 배경으로 삼아 신념모임 중에서도 한적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이곳 무창포단체펜션은 친절한 주인장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무창포세미나, 무창포모임을 더욱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객실 내 필요한 물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기에 용이하다. TV부터 커피포트,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등 주방 조리기구와 뷰티용품, 상비약까지 구비돼 있어 호텔에 버금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창포펜션으로 SNS 및 각종 펜션 후기 사이트에 순위를 올리고 있는 이곳 무창포단체펜션 '무창포유정펜션'은 직접 운영하는 매점도 있어 언제든지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최대 60명 이상을 받을 수 있는 큰 평수를 운영 중으로 노래방 시설, 족구장, 1시간 코스의 등산 산책로로 각종 모임에 필요한 유흥과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재방문하는 이들의 발길이 많다.

한편, 무창포유정펜션은 고객을 위해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확보했으며, 근처에는 자연을 벗 삼아 여유로운 산책을 할 수 있는 명소가 다양해 보령 여행 중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최대 60명까지 수용 가능해 각종 동창모임, 가족모임, 회사단체세미나 전문펜션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