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퍼시픽하우스,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헤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10 13:00
등록일 2019-03-08 19:42

김포, 인천, 원주에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봄을 맞아 결혼과 이사를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중가 30만원 상당의 이불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톱 가구 쇼핑이 가능하여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동탄2신도시 증흥S-클래스 에듀하이, 청라 한양수자인, 홍제 센트럴 아이파크, DMC 2차 아이파크,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원주 이지더원, 원주 LH 센트럴파크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