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구쌩토익어학원 영어기초회화를 위한 기초영어학원으로 주목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8 17:00
등록일 2019-03-08 17:47

학문이란 어떤 분야를 체계적으로 배워서 익힘, 또는 그런 지식을 일컫는 말이다. 하지만 한 분야를 정진해서 익힌 다는 게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 특히 영어와 같이 언어를 공부 한다는 건 더더욱 쉽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 많은 이들이 영어공부를 시작은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 지를 잘 알지 못한다. 그래서 대부분 영어학원을 찾지만 문법위주로 공부를 해야 하는지 회화에 집중을 해야 하는지 조차도 선택하지 못해 중도에 포기하는 사례가 많다고 한다.

특히 대형어학원, 영어어플, 동영상강의 등으로 자신이 선택한 방법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한다고 하지만 이 또한도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대구쌩토익어학원은 처음 상담을 진행 하면서 체계적인 레벨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자신의 레벨을 진단하여 단어를 읽기조차 힘들어 하는 왕기초(단어읽기)반부터 초-중급 문법, 회화 마스터 수업까지 다양한 레벨의 수업을 본인에게 맞는 수업으로 추천하여 준다.

또한 대구쌩토익어학원은 정석의 수업방식 외에도 영어를 좀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짧은 동화나 미드, 해외영화와 같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미디어 및 컨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스토리 수업 및 특강반도 준비하고 있어 곧 개강을 앞두고 있다.

또한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선납을 하거나 친구와 동시에 등록을 하면 수강료를 할인 해주고 있고 카페를 통해 수강 후기를 남겨 주게 되면 매월 2명을 선정해 이벤트 선물을 증정 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