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구웨딩박람회 장소-엑스코 앵콜전 3월 9~10일 개최 "풍성한 혜택을 다시 만난다"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9 10:00
등록일 2019-03-08 14:34

지난달 대구/경북 최대규모로 진행된 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장소-엑스코)가 예비신부, 신랑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다시한 번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달 9일~10일 양일 간 '고구마웨딩사옥'에서 앵콜전을 개최한다. 지난달 미리받는 축의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대구웨딩박람회에서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라이덜 샤워 지원 혜택은 물론 스드메 할인혜택 등 박람회 최고 인기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브라이덜샤워&총각파티 지원 혜택은 본 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끌었던 혜택이다. 신랑 신부의 꿈 같은 결혼식 전 가까운 지인들과 나만의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은 굉장히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를 모두 고구마웨딩에서 지원했는데, 이번 앵콜전에도 그 혜택을 그대로 가져왔다. 이번 앵콜전에서도 19년 결혼 예정인 신랑/신부 중 선착순 100명 한정 2019년 신상셀프 드레스 무료 대여 혜택과 리허설 소품 및 이벤트 소품대여, 고급 와인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앵콜전에서도 스드메 특별 혜택 또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1000만원 상당 촬영예물 세트 대여, 신부 스킨케어 및 드레스라인 특수케어 1회, 신부촬영한복드레스 대여, 모바일청첩장 및 식전영상CD제작, 맞춤수제화, 답례영상 등 혜택이 제공되며, 이 모든 혜택을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할부 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 또한 도입했다.

고구마웨딩은 사기와 다이렉트 결혼준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막기 위해 웨딩에스크로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를 통해 예비부부는 안심 계약, 안전취소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정확한 계약 이행과 계약 취소 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지난 대구웨딩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던 특별한 혜택인 뮤지컬이벤트웨딩 이벤트 또한 이번 앵콜전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무대위 공연의 감동으로 품격있으면서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보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이번 앵콜전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앵콜전을 통해 대구웨딩홀을 무료 예약까지 할 수 있으며, 신랑 신부의 맞춤 예식에 따라 상담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웨딩도시락도 체험해볼 수 있고, 방문만해도 엘리바덴 워터파크 자유이용권(1+1) 증정 및 스트링 팔찌&발찌, 스와로브스키귀걸이 등과 같은 푸짐한 선물도 챙길 수 있다.

예물, 혼수, 가전, 가구 모두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 앵콜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가능하며, 신랑, 신부 중 한명만 신청하면 동반입장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