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구글환불대행업체수수료 14%,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전문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사 인기 몰이 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8 00:00
등록일 2019-03-07 16:40

게임환불 구글환불대행 모바일게임환불 절차가 어렵고 게임환불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환불탄'에서 국내 구글플레이 환불수수료 14% 제도를 시행한다.

'환불탄'은 낮은 수수료에도 불구하고 높은 모바일게임 환불 승인률로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친절상담과 우수한 서비스로 많은 모바일게임유저들의 구글환불대행과 애플환불대행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환불탄은 "수수료로 환불을 진행 할 수 있는 이유는 다른 업체와 달리 지나친 과대광고로 고객을 유치하지 않고 오랜 노하우를 통해 광고비와 운영비를 절감해 낮은 수수료 14%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결제 후 이용자가 개인적으로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측에 환불 요청을 할 경우 복잡한 절차와 언어적 장벽에 의해 포기하거나 게임환불이 되더라고 극히 일부 소액만 환불되는 경우가 빈번해 모바일게임 이용자 불만이 극에 달하고 있다.

폰게임 환불을 직접 진행할 수 있지만 복잡한 환불시스템으로 엄두도 내지 못한다. 게다가 환불승인이 나지 않을 경우 과금 전액을 환불 받지 못하는 상황까지 일어난다.

1년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최저 수수료와 최고 승인률로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환불탄에서 구글환불가능한 게임은 행복의 저택 환불, 마이리틀셰프 환불, 권력 환불, 갤럭시 배틀쉽 환불, 건담 얼티밋컴뱃 환불, 캔디크러쉬 환불, 군도모바일 환불, 피망 뉴맞고 환불, 아이러브커피 환불, 마이홈 환불, 히트좀비 환불, 마블 배틀라인 환불, 스나이퍼 아레나 환불, 삼국지m 환불, 홍연의세계 환불 등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