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학습플랫폼 에듀넛(EDUNUT), 베블렌 학원과 콘텐츠 제공 업무협약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5 16:00
등록일 2019-03-05 16:49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 글로벌 학습 플랫폼을 지향하는 에듀넛은 안정적인 학습 콘텐츠 및 이용자 확보를 위해 베블렌학원과 에듀넛 학습 플랫폼의 초중고 학생용 콘텐츠 공동 개발과 학습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베블렌학원 방배이수캠퍼스에서 체결했다.

베블렌학원은 방배, 압구정, 동탄 등 총6개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초중고 대상의 학원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체 학원생들에게 에듀넛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과목에 대해 개인 맞춤문제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다수의 에듀넛 플랫폼 사용자에게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익성을 제고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에듀넛은 교육 콘텐츠 확보와 동시에 사용자 확보에 도움을 받게 되어 이 번 업무협약으로 상호간 많은 도움이 예상된다.

협약식을 추진한 박형용대표는 "에듀넛 플랫폼 출시 전까지 콘텐츠 제작자 및 학습자 등 이용자 확보 및 플랫폼의 원활한 개발을 위해 다양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교육콘텐츠 확보를 위해 더 많은 교육기관들과 협력이 확대되기를 기대하며, 에듀넛을 통해 교육 콘텐츠 생산자는 한두 번 사용하고 버려지는 교육 콘텐츠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학습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춤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