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 명품 샤넬, 구찌 신상가방 관리 플뤼에 명품백 가죽클리너 주목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5 14:35
등록일 2019-03-05 14:35

2019 샤넬, 구찌 등 명품 신상가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신상가방관리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명품 핸드백의 가죽은 굉장히 예민하기 때문에 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명품백의 가죽 수명이 정해진다.

샤넬가방, 구찌가방 등 명품 숄더백의 가죽은 가죽마다 공장과정에 따라 특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방법으로 가죽을 케어할 경우 오히려 샤넬 클래식 명품백의 가죽을 망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이에 명품가방 관리제로 유명한 플뤼에는 신상 가죽관리를 도와주는 가죽클리너를 소개했다.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가죽표면에 묻은 얼룩제거를 도와주면서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일반적인 가죽클리너와 다르게 가죽얼룩제거와 가죽케어가 동시에 되는 제품이다.

구찌, 샤넬 핸드백 등을 구성하는 가죽은 동물의 피부로 만들어져 사람의 피부와 마찬가지로 가죽의 노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명품 핸드백에 사용되는 가죽은 손상되면 복구가 어렵기 때문에 더욱이 섬세한 가죽케어가 필요하다.

가죽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가죽에 꼭 맞는 제품을 개발한 플뤼에는 순수자연원료와 그로부터 추출된 성분으로 명품가방 가죽에 특화된 혁신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우수한 보호 및 유지기능으로 명품가방 본연의 멋과 희소한 가치를 높여준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클리너와 더불어, 가죽에센스와 가죽항균제, 가죽발수제 등으로 가죽영양관리 및 가죽냄새제거, 가죽오염방지를 해주는 것이 명품 신상가방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