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배냇저고리와 같은 소재, 클레보스 100% 순면 물티슈 "배냇티슈"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5 10:38
등록일 2019-03-05 10:38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클레보스가 순면 100% "배냇티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3월 5일부터 3월 7일동안 클레보스 자사몰과 클레보스 스토어팜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배냇티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는 20% 이상 할인된 특별가로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들은 3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클레보스 "배냇티슈"는 3월 11일 출시 예정인 제품이다. 특히 배냇저고리와 동일한 100% 순면 원단으로 만들며 땀과 오염물질을 잘 흡수할 뿐만 아니라 아기들 피부에 직접 닿을 때 자극이 적어 신생아 물티슈로 적합하며, 또한 아토피 등 피부가 예민한 어린이, 성인들도 쓰기 좋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베이비프리미엄 스카이 제품 품절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문의를 주셨고, 새로 리뉴얼 해서 "배냇티슈"를 출시하게 되었다. "배냇티슈" 원단은 일반 합성 원단 물티슈와는 달리 땀과 오염물질을 잘 흡수하고 자극이 적어 우수한 안전성을 자랑한다"면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점 때문에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클레보스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가진 아기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클레보스 100% 순면 물티슈 베이비 프리미엄만을 찾는 육아맘들까지 생겨나고 있다"고 밝혔다.

커스텀 물티슈 등 다양한 이벤트와 자세한 안내사항은 클레보스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