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신발냄새제거제 에이플랩 풋풋가루, 신발발냄새제거 불만족시 100%환불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12 11:00
등록일 2019-03-04 12:19

에이플랩의 발냄새제거제 '풋풋가루'가 고객친화적인 행보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플랩은 현재 풋풋가루 이용 후 효과에 불만족시 100% 환불하는 정책을 시행 중이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불만사항을 바로 개선하겠다는 다짐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에이플랩은 지난해 12월 풋풋가루를 리뉴얼하기도 했다. 기존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이 바뀌었으며, 용량도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더 편리해진 풋풋가루를 이용한 뒤 홈페이지에 재구매의사를 밝히는 후기를 남기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풋풋가루는 일주일 이용으로 6개월까지의 발냄새제거효과를 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미세한 파우더형의 발냄새제거제로, 스프레이형 제품과 달리 사용감이 산뜻하다는 특징이 있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있어 사용한 뒤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냄새가 나는 신발에 파우더를 일정량 뿌려주면 준비는 끝난다. 파우더가 신발 안 구석구석에 침투해 신발발냄새의 원인균을 억제해준다.

봄이 다가오면서 발냄새없애는법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어 풋풋가루에 대한 관심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피드백이 활발한 에이플랩의 특성상, 리뉴얼과 불만족시 100% 환불 정책이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풋풋가루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구매는 에이플랩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