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촉촉한 와규가 더 맛있는 풍경, 부산해운대맛집 무겐부산점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2 17:00
등록일 2019-02-28 20:53

부산 마린시티는 바다의 서울이라 불리는 관광명소다.

광안리부터 마린시티, 센텀시티가 이어지는 지역은 화려한 전망을 갖춘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마린시티의 야경은 해외 관광지 못지 않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건물에서는 저녁 유람선의 조명도 즐길 수 있다.

마린시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상가에, 풍경과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린시티맛집이 있다. 부산해운대맛집, 부산센텀시티맛집으로도 꼽히는 이곳은 일본창작요리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광안리맛집이다.

일본 전지역의 유명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무겐부산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무겐부산점에서는 한 가지 세트에서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메뉴가 고안돼 있다. 무겐부산점은 와규가 맛있는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와규세이로무시세트, 와규스테이크세트가 대표적이다.

와규뿐만 아니라 양갈비 구이인 홋카이도 유명 요리 징기스칸도 추천메뉴로 꼽힌다.

무겐부산점의 특징은 주문한 요리뿐만 아니라 풍성한 앞차림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세트 주문 후 착석하면 부드러운 자완무시와 그린샐러드, 사시미모리아와세 등 일본풍 앞차림을 즐길 수 있다. 세이로무시는 야채와 함께 테이블에서 바로 쪄 먹을 수 있도록 나온다. 소스는 2가지로 담백하면서 육즙이 풍부한 와규의 감칠맛을 돋운다.

와규스테이크 또한 개인화로에 익혀먹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함을 잃지 않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기도 한 나가사끼 나베까지 곁들이면 일본여행이 부럽지 않다.

부산가볼만한곳인 일본창작요리 무겐부산점의 자세한 메뉴 및 예약 문의는 전화 등을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