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도서귀포중문맛집 큰갯물횟집, 청정제주 앞바다의 신선한 해산물 한상차림 선보여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2 17:00
등록일 2019-02-28 20:46

3.1절을 맞이하여 연휴 동안 그동안의 지루한 일상을 타파하려 가족 또는 연인과 여행을 계획하여 떠나는 사례가 많다.

3일이라는 기간은 우리나라의 최남단 제주도까지 여행객들의 마음을 이끌기에 충분한 시간인만큼 연휴를 맞이하여 맛집의 천국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제주도가볼만한곳 큰갯물횟집은 남북고위급 회담시 남북한 장관급 회식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제주고 서귀포의 대표적인 횟집이다.

서귀포횟집 큰갯물횟집은 앞에 훤히 트인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남다른 뷰를 자랑하는 큰갯물횟집은 깔끔한 실내인테리어로 인해 마음까지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으며 오후 늦은 시각에 지는 석양을 바라보면 마음의 힐링까지 얻게 된다.

제주도중문카페 큰갯물횟집은 일반횟집과 차원이 다른 퀄리티 높은 회와 스키다시, 데코까지 가미하여 더욱더 입맛을 돋군다.

제주도가볼만한곳 큰갯물횟집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2층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전망이 좋아 자리선점이 우선이다.

서귀포횟집 큰걋물횟집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고기집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청정제주 앞바다에서 직접 조업한 싱싱한 해산물과 자연회를 손님상에 제공한다.

횟집 바로 옆에는 큰갯물 직영 펜션이 있다

펜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엔틱가구로 셋팅 되어있어 호텔이상의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횟집 이용시 펜션이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위 호텔에서도 많이 추천받고 이용하지만 정말 유명한 감독 연예인이 많이 찾는 곳이다.

한편 중문단지 안에서 픽업이 가능하며 큰갯물횟집의 한 관계자는 "직접 고기잡이배로 청정지역제주의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하여 믿고 맛볼 수 있기에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