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3월 카니발 한정특가 진행' 종합금융마켓 오토블루북,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선택이 어렵다면?"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04 09:00
등록일 2019-02-26 14:45

종합금융마켓 오토블루북이 3월 카니발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즉시 출고가 가능한 카니발(9인승, 럭셔리/프레스티지)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떤 방법으로 신차를 저렴한 비용에 이용하는 것이 유리한가에 대해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두 방법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3월 카니발 특가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다.

장기 렌터카의 경우, 월 대여료에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다양한 세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용이 좋고 수입에 문제가 없다면 초기 비용 없이 신차마련이 가능하다. 그러나 '하', '허', '호' 등 번호판을 쓰기 때문에 렌트카임을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자유로운 번호판 사용이 가능한 리스카를 사용한다.

자동차리스는 세법상 절세효과가 크다. 또한 초기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차종변경에 유리하다. 개인 사업자 또는 법인일 때, 자동차 리스를 하게 되면 모든 비용을 비용 처리할 수 있다.

이에 종합 금융마켓 오토블루북은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들에겐 자동차 리스가 적합하다. 왜냐하면 차량 관리에 따른 시간 절약과 절세 효과가 좋기 때문이다.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거나 초보운전일 경우, 사고로 인해 보험료가 많이 나오는 사람은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오토블루북은 "이런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할 때는 자신의 업무 형태나 생활패턴에 맞는 방식을 따져보아야 한다"며, "스스로 판단이 어렵다면 종합금융마켓 오토블루북 같은 차량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관련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오토블루북은 그랜드 스타렉스, 투싼, 스포티지, G80 차량과 스파크, K7, 그랜저 하이브리드, QM6의 장기렌트 및 오토리스, 개인리스, 법인리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꾸준히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딜러만이 가능한 제조사, 모터스 최대할인으로 자동차 금융상품을 고객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더뉴레이, SM6, 니로 하이브리드, G4 렉스턴 이용 시 목적에 맞는 금융상품과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종합 금융마켓 오토블루북은 각 개인의 성향 및 상황에 따른 구매 및 대여 방법을 고려하며 사용자의 연령, 신용, 초기자금과 차량용도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조건을 분석한다. 이를 토대로 적절한 차량 선택 및 구매, 대여 방법을 제안한다. 또한 렌트, 리스, 할부 등의 금융상품과 함께 각 제조사별 최저가격 및 추후 차량 판매까지 고려한 제품 추천과 플랜을 제시한다. 이 뿐만 아니라 차종 선택부터 차량구매 방법까지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이용후기는 오토블루북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간편신청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조사별 최대할인 적용과 최저금리를 제공하면서 국내 12개의 우량 렌트사 프로모션 비교, 다양한 리스까지 풍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오토블루북은 말리부,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티구안과 아우디 A6, 캠리, 어코드 차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 금융마켓 오토블루북 측은 "일반 대리점을 이용한 할인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비슷한 금액이라도 서비스를 챙겨 더 효율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싼타페, 포터2, 더 뉴 카니발, 그랜저 승용차와 함께 아반떼, 쏘렌토, 쏘나타 뉴 라이즈 등의 신차를 원하지만 비용이 부담되는 소비자들이 있다면 오토블루북에서는 3월 100대 한정으로 즉시 출고가 가능한 카니발(9인승, 럭셔리/프레스티지)을 업계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