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내 아이의 건조한 입술관리, 마더스픽 '에코 내추럴 립밤'으로 안전하게!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7-11-10 18:00
등록일 2017-11-10 14:58

엄마가 내 아이를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선정한 안전한 키즈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이 아이들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에코 내추럴 립밤'을 출시한다.

'에코 내추럴 립밤'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이 함유되어 아이들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컬러 립밤이다. 자연스럽게 입술 컬러를 살려주는 발색력으로 화장에 흥미를 보이는 아이들도 재밌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입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플레어 셔벳 레드와 퓨어리 스마일리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술의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특히, 아이들의 피부는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외부환경에도 쉽게 자극받고 과민반응을 일으키기 쉽다. 또한, 과도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할 경우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성분의 키즈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마더스픽 키즈 뷰티 라인은 엄마가 화장하는 모습을 보며 놀이처럼 흉내 내기 시작하는 아이들의 흥미를 충족시켜주면서도 연약한 아이의 피부 건강도 지켜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에서 탄생한 키즈 뷰티라인 제품이다.

한편, 프리파라 에디션으로 출시된 에코 내추럴 립밤은 한정판 프리티켓이 동봉되어 있어 프리파라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