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에 위치한 으뜸플러스 이수역점은 다초점 안경 전문점으로 절반 이상의 할인가로 렌즈를 판매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타 안경점들과는 달리 건물 지하 1층에서 운영중인 이곳은 월세를 포함한 매장의 운영 비용을 최대한 줄여서 그 혜택을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돌려주고 있다. 즉 저렴한 임대료와 인건비 개선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가격 만족을 선물하는 것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는 이수역안경의 한 매장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찾는 지역 주민들로 붐빈다.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지하철을 타고 직접 이곳까지 찾아오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외부에는 쉽게 보여지지 않는 지하 매장의 특성상 매장 오픈 시기에는 손님이 찾아오지 않아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만족스러운 후기에 힘입어 지금은 꾸준히 매장이 붐비고 있다.
부모님의 다초점 안경을 꼭 으뜸플러스 이수역점에서 맞춘다는 한 손님은 "으뜸플러스 이수역점은 좋은 품질에 안경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든다. 게다가 상담도 정말 잘해준다"라며 매장의 제품과 서비스를 칭찬했다. 부모님의 경우에는 자녀가 직접 안경을 바꿔주지 않으면, 쉽게 안경점을 찾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특히 다초점 안경 같은 경우에는 일반 렌즈보다 가격면에서 비싸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을 많이 느낄 수 있다. 그럴 때일수록 기존에 다니던 안경점보다는 으뜸플러스 이수역점처럼 좋은 안경점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