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스타일바이지, "손상이 적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산동미용실"

 

근래 여행은 줄고 뷰티, 미용업계에 소비가 촉진되고 있다.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새롭게 스타일 변신을 하기 위한 사람들로 침산동미용실이 붐비고 있는 추세이다. 스타일바이지는 그중에서도 머리카락의 손상도도 적게 하면서 컷트를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상담부터 친절하고, 마무리까지 완벽해 처음 방문한 사람들도 만족할 정도이다.

트렌디한 감성을 유지하고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의 결과물을 내는 침산동미용실 스타일바이지는 현재 유행하고 있는 스타일을 앞서서 재현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매직셋팅이나 스왈로펌 등 기술이 들어가는 스타일 역시 머리카락 손상도를 적게 하며 최대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으며, 시술 후에도 결 좋아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모든 직원들이 사장으로 보일 정도로 편안함을 추구하며 모두가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디자인을 하는 곳이기에 고객 역시 부담 없이 방문해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전해진다. 

스타일바이지의 이지영대표는 “테크닉적으로 완성도를 더 높여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전해드리는 것에 대한 보람이 가장 크다”라고 전하였다.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며 그에 비해 서비스와 스타일링 만족도는 높기 때문에 침산동미용실을 이용하는 고객의 연령대와 성별이 넓어지고 있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