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가 진정 국면으로 접어 들면서 미뤄왔던 결혼과 이사 준비를 하는 소비자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최근 신혼 및 이사 준비에 필요한 가구 품목 중에서는 매트리스가 단연 인기인데 이는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다양한 품목 중 소비자의 눈낄을 끄는 것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데 직구가 일상화 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에 대한 구매도가 높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터넷 상에는 다양한 소비자의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를 블라인드 테스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스마트바이에서는 특가전을 이어간다고 전해왔다. 직구와 비슷하거나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각종 웨딩카페 등에서 인기를 끌어왔다.
해당 업체의 관계자는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특가전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자사가 취급하는 썰타, 템퍼페딕 등 전 브랜드에 해당하니 방문하셔서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브랜드나 가격 등의 정보를 모르는 상태로 2시간 가량 수면 전문가와 1:1 컨설팅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내 몸에 편안한 제품을 찾을 수 있어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바이 전 지점에서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별 문의나 공식카페, 톡톡문의 등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