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쥬비스 앳홈 론칭, 개인 맞춤 홈다이어트 솔루션 제시…

 

지난달 2월,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론칭 예정인 홈 다이어트 서비스인 '쥬비스 앳홈'의 대규모 사업 설명회가 끝난 지 3달만에 지난 5월 6일 정식 론칭을 시작했다.  

‘쥬비스 앳홈’ 서비스는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 등 전문 운동 컨설턴트가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는 ‘홈 다이어트 서비스’로 전문가들이 운동과 감량 특화기기를 함께 진행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전문성 있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인다.  

쥬비스 앳홈 관계자는” 앳홈은 정식 론칭을 기점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고 우리의 감량 특화 기기를 주목하시면 좋겠다. 이 감량 특화 기기는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고 셀룰라이트 모드, 퍼밍모드, 버닝모드, 근력 모드 등 고객의 상태에 맞춰 서비스할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들이 개발할 AI 분석의 대한 설명도 빼놓지 않았다.

쥬비스 관계자는”몸 상태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인바디 측정을 통해 체중이 증가하는 이유와 현재 자신의 영양상태를 분석해 조금 더 과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말했다.

한편 ‘쥬비스 앳홈’ 서비스는 론칭 이후 정상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와 무료상담을 진행중이다.  

고객이 나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쉽게 체크해볼 수 있는 무료 상담을 진행중이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