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일산킨텍스 MBC건축박람회기념 ‘루헨퍼니처 파주운정가구단지점’ 할인이벤트 진행

 

최근 코로나19바이러스로 중단되었던 대규모 박람회가 재개된 이번 동아전람 제53회 MBC건축박람회(일산 킨텍스) 기념하여, 루헨퍼니처 파주운정가구단지점은 패브릭쇼파침대매트리스 등 공장원가이하의 가격적인 메리트와 무료배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벤트로는 A세트 아쿠아이지클린 페브릭소파(4인용) & 이태리 통세라믹, 포세린 (6인용), B세트 메모리폼매트리스(퀸사이즈) &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쇼파(4인용)으로써 행사기간은 5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오픈 이후 꾸준히 사랑 받은 모델로 선보인 이번 1주년에는 그동안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4인용쇼파와, 6인용 통세라믹, 퀸사이즈 메모리폼과 포켓스프링이 패키지 세트로 선보이며, 본 제품의 사이즈와 색상은 각 매장에서 추가 옵션으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전동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1인용부터 4인용까지 현대인의 체형에 맞는 리클라이너로 기본 20% 에서 구매액에 따라 최대 40%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이태리가죽소파는 물론 고 기능성을 더해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고려한 패브릭 소재의 소파도 선보인다. 이는 어린아이들의 크레파스, 초콜릿 등이 쉽게 지워질 수 있는 원단으로 내구성과 마모성도 강해 스크레치나 찢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로 유명하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천연통가죽소파 듀오레더(DUO LEATHER)는 기존 가죽대비 색표현력이 우수하고 벨벳같은 부드러운 표면터치를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 테스트인 마틴데일 시험에서 25만회 이상을 기록한 질기고 강한 천연가죽으로 물에 약한 기존 가죽의 약점을 완벽 보완해 물이나 음료, 음식물이 닿아도 전혀 스미들지 않는 높은 내수도를 보이는 제품이다.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점의 모든 가구는 국내외 자체공장을 통해 100%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치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할 수 있고 쇼파의 코너 방향 및 디자인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매장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뿐만 아니라 친환경 통가죽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다."며 "신제품 입고와 전시상품 할인행사에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직영 공장을 운영중인, 루헨퍼니처의 이번 (동아전람)일산 킨텍스 MBC건축박람회기념 특가전과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루헨퍼니처의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 및 각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