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했던 봄바람이 떠나고 산뜻한 초여름의 향기가 물씬 나는 5월, 푸른 세상과 함께 하늘도 조금씩 높아지고 있다.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 정말 다양한 기념일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족과 함께 보내는 날의 비중이 높아 가정의 달이라고도 불릴 만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한 달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로운 가족 형태인 펫팸족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 반려동물 산업 역시 가정의 달을 맞이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 중이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국내 전체 가구의 약 30% 차지하면서 그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 펫 산업 중에서도 건강한 분양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는 펫 브랜드 ‘유럽펫’ 역시 이러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유럽펫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에 있다.
유럽펫은 동물과의 상생을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과 동물을 사랑하는 진심으로 운영하고 있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우수 기업이다.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은 물론이고 유기동물 및 파양동물의 보호까지 함께 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펫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유럽펫은 이번 5월을 맞이해 유럽펫가정의달이벤트를 진행하여 새로운 반려 가족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분양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일반 분양 50~70% 할인, 배변패드·고급이동장 증정, 유럽펫스쿨 무료체험권 증정, 생활 용품 증정과 같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첫 시작에 다양한 도움을 주려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유럽펫 관계자는 이번 유럽펫가정의달이벤트에 대해 “지난 어린이날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났고 또 이벤트 기간이 짧은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해 이번 유럽펫가정의달이벤트는 보다 더 신중하게 반려동물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을 두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방문 예약을 통해 각 지점의 전문 관리사가 꼼꼼한 상담과 예비 반려인에게 맞춤 매칭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더욱 안정적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유럽펫가정의달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송파점, 강남역점 등 총 12개 지점이 동시에 진행된다. 각 지점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가장 가까운 매장에 편리하게 방문하기를 유럽펫에서는 권유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럽펫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 대표번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