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매트리스토퍼 ‘편한잠 토퍼미’, 원룸 라텍스토퍼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사진제공= 토퍼미

숙면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토퍼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보관용 스트랩 1개를 지급하고 포토 리뷰 약속 시 보관용 스트랩을 추가로 1개 더 증정한다. 또, 고객 만족 서비스로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반배송비용만 내면 100% 환불 및 교환을 보장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1인 가구의 비중이 커지며 1인 가구를 위한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들은 대개 원룸이나 소형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구를 구입할 때 크기와 실용성을 우선적으로 따진다. 특히 원룸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보관 편의성, 가격대 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제공= 토퍼미

편한잠에서 출시한 토퍼미는 라텍스 매트리스토퍼로, 1명이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슈퍼싱글 사이즈와 2명이 사용 가능한 퀸 사이즈를 제공한다. 여기에 침대에 올려 토퍼매트리스로 사용할 수 있는 5cm 높이와 바닥매트리스로 활용 가능한 10cm 높이, 2가지 타입을 제시해 사용자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토퍼미는 45kg 메모리폼 2중 레이어 방식으로 이뤄졌다. 상단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쿨베이스폼이, 하단은 탄탄한 느낌의 노멀베이스폼이 적용됐다. 특히 쿨베이스폼은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한 소재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신체 부위에 맞게 변형돼 신체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준다.

라텍스토퍼 토퍼미는 밀도 45kg의 영구압축줄음률 0.01%를 달성하였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복원력을 갖춰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상이 적다. 무엇보다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 STANDARD 100 by OEKO-TEX 1등급, 미국 CertiPUR-US 등 각종 안전 인증을 취득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사람마다 생활하는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이 다른 만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원룸매트리스, 라텍스토퍼 등을 찾아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라며, “매트리스토퍼 토퍼미는 한국인의 체형과 사용 패턴을 분석해 매트리스 밀도와 레이어 층수, 온도조절 기술, 통기성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