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및 패션에 관심을 가진 ‘그루밍족’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뷰티 브랜드 엘리뷰(ELIBEAU)에서도 헤어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남성을 위한 전용 고데빗을 출시한다.
엘리뷰는 ‘합리적 아름다움의 추구’를 모토로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성장중인 브랜드이다. 특히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 제품의 경우,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헤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현재는 3차 완판이 이루어질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한다.
5월 8일 판매를 앞두고 있는 엘리뷰 고데빗은 예열 후, 머리를 빗어주기만 하면 누구나 빠르게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고데기빗이다. 특히 빗살형 디자인에 넉넉한 면적으로 모발이 꺾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 표현이 가능하며, 양 옆의 날개빗은 머리카락을 균일하게 히팅하는 효과가 있어 초보자도 미용실에서 한 것처럼 일정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엘리뷰 고데빗 사용 방법은 우선 머리를 완전히 말려준 다음, 전원 버튼을 약 2초간 누르고 머릿결 및 원하는 헤어스타일에 맞는 온도를 선택한다. 빗질하듯 머리를 빗어준 뒤, 손으로 식혀주면 누구나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엘리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엘리뷰 고데빗 출시 기념으로 스토어찜 20% 할인쿠폰과 함께 세계적인 바버 브랜드 리우젤 그루밍 토닉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리우젤 그루밍 토닉은 엘리뷰 고데빗 사용전 도포하여 모발손상 보호 및 부드러운 탄력 및 질감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엘리뷰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