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업 '애드원홀딩스'가 조선일보에서 주최한 '2020 히트 브랜드 대상'에서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20 히트 브랜드 대상은 고객만족도, 서비스 품질, 기업의 브랜드 가치 등을 평가하여 수상하는 것으로, 이는 선진기업임을 증명하는 판단의 철도로서 활용되고 있다. 애드원홀딩스는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 온라인 마케팅 단가를 30% 이상 대폭 감소시키는 데 기여하였으며, 광고 단가를 낮춤으로서 지속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해지며,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까지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인은 하루에도 수십 번씩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서 지인들과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한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그러나 아직까지 업게에서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하지 못해 광고 단가가 높다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었다.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지속적인 광고 노출이 곧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광고 단가가 높을 경우, 광고주의 경제적인 부담으로 지속적인 광고 노출이 힘들어 질 수 있다. 그러나 애드원홀딩스에서는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이고, 광고 기획부터 홍보 자료 작성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통합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이로서 광고 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었으며, 광고 효과까지 극대화 시킬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광고주가 매월 온라인 마케팅에 투자하는 비용은 60~70만원 선이다. 그러나 애드원홀딩스는 통합 관리 시스템의 도입으로 같은 서비스를 20~30만원 가량의 금액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다. 그래서 기존의 광고주들 또한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졌으며, 개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나, 서비스 시설 같은 영세사업장 또한 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사업을 홍보할 수 있었다. 애드원홀딩스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0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으며, 실제로 고객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애드원홀딩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SNS 마케팅, 블로그, 언론 홍보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정보를 접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