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지도표성경김, 소단량 김가루 런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김 브랜드, 지도표 성경김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단량 김가루를 출시해 1~2인 가구 및 가족단위 구성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소단량 가루김은 20g 단량으로 4~5인에 적합한 양으로 되어 있다. 소비자의 시선 집중 효과가 있는 쨍한 노란색 바탕의 디자인 패키지로 요리 마지막 단계의 설렘과 신남을 표현하였으며, 미니 사이즈의 패키지로 휴대성에 용이하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가족들과 외식도 좋지만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요리한 음식에 지도표 성경김 가루김으로 화룡점정을 찍어 즐거운 어버이날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김가루를 활용한 요리로는 국수류, 볶음밥, 비빔밥, 떡국, 주먹밥, 김 무침, 계란말이 등이 있다.

 

기존 70g부터 1kg까지 대용량과 식자재로 구성된 지도표 성경김 가루김은 고급 원초와 직접 짠 들기름과 최적의 기름 배합, 그리고 뉴질랜드 청정해역의 천일염으로 더욱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하는 재래김을 최적의 온도로 두 번 구워 잘게 썰어낸 크기로 어떠한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떡국뿐만 아닌 비빔밥, 국수 등 다양하게 넣어 먹을 수 있으며 김가루가 올려지면 정성스러운 요리의 마침표 의미로 한층 더 담백하면서 향긋한 향으로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름과 소금 조미 없이 재래김을 두 번 굽기만 한 구운가루김 500g도 있다. 심플한 패키지에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 눅눅함 걱정 없는 지도표 성경김 가루김은 상황에 맞게 요리할 수 있도록 가정용인 70g에서 1kg까지 있으며, 식자재 대표 브랜드인 지도표 성경 맛지도는 우리 동네 맛집도, 전국 방방곡곡 맛집도 고객에게 펼쳐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식자재용으로 400g, 1kg의 다양한 중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국민의 식탁을 책임지는 지도표 성경김의 품질 좋은 김의 선택 기준, 그 시작과 끝은 원료로 고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39년간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켜왔다.  고객들에게 대중적으로 다가가는 신뢰적이고 친숙한 이미지인 지도표 성경김은 품이 더 들어도 맛을 타협하지 않으며 청정지역 바다에서 생산된 최고 수준의 원초를 깐깐한 원초쟁이가 엄선하고, 성경식품만의 맛을 지키는 기름쟁이와 소금쟁이가 만든다. 

 

엄격한 검수 관리를 통해 상품을 생산하는 지도표 성경김은 1981년부터 시작하여 최고의 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으로, 대전시 최대의 김 생산업체이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