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토어 ‘더나은세상’이 초음파 퇴치기 ‘다나가퇴치기’를 30%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화창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가정집에 출몰하는 벌레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이들이 있다. 독일 바퀴벌레, 미국 바퀴벌레, 큰 바퀴벌레 등은 개개인에 따라 혐오감을 일으킬 수 있으며 빠른 속도와 사이즈로 잡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
내부에서 사는 집 바퀴벌레, 돈벌레나 외부에서 들어올 수 있는 큰 바퀴벌레는 방치하기 보다는 재빨리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상황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초음파 퇴치기, 벌레퇴치기, 돈벌레 퇴치 상품 등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벌레퇴치기 다나가퇴치기는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벌레가 스스로 도망가게 하는 원리를 활용하고 있으며 전자파 적합인증을 받아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 연령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 사람의 귀에는 들리지 않은 무해한 초음파와 전기파로 이뤄져 독일 바퀴벌레, 미국 바퀴벌레 등을 잡아주고 있다.
특히 다나가퇴치기는 22kHz~65kHz 영역대의 4가지 패턴의 초음파와 80cm~90cm로 형성된 다이아메타 전자기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나 주택 등 어떤 환경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큰 바퀴벌레, 집 바퀴벌레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 집 안에서 돈벌레, 바퀴벌레 등이 나타날 수 있다”며, “갑작스럽게 출몰하는 벌레를 쉽고 편하게 없애고 싶다면 돈벌레 퇴치 상품이나 벌레퇴치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나가퇴치기를 구입하면 4만원 상당 벌레박멸 패키지 벌레약 ‘몬스터겔’과 ‘착한개미약’을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