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인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터디카페 창업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창업주들의 가장 큰 고민인 인건비 문제를 해결해 주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무인 시스템은 월 고정 지출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익 증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예비창업주들의 입소문을 타고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확산되고 있는 어라운드는 5월 말 수원 영통동 스터디카페 경희대국제캠퍼스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경희대국제캠퍼스점은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만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0시간권은 6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경희대 국제캠퍼스 앞에 위치한 경희대국제캠퍼스점은 인근 아파트 단지 학생들뿐 아니라 경희대 학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터디 모임이나 과제 준비는 방음시설이 되어있고 화이트보드가 설치되어 있는 스터디룸을 이용하길 추천하며 개별적으로 스터디할 공간이 필요하다면 카페존, 스터디존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커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셀프바와 안마의자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해 적절한 휴식도 가능하다.
어라운드 국제캠퍼스점 관계자는 스터디카페 이용객들이 쾌적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쾌한 실내 공기 유지를 위해 환기청정기를 설치하였고, 각종 공기 정화 식물을 배치해 공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는 공기 정화 효과뿐 아니라 심리적 안정감도 제공해 줌으로 집중도를 향상에 도움을 준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국제캠퍼스점은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