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1만원으로 즐기는 인천 실내 데이트 명소 에이스 멀티” 어린이날 핫플레이스로 떠올라

 

사진제공= 에이스멀티

단돈 1만원으로 온종일 볼링, 포켓볼, VR, 야구, 농구, 노래방, PC방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놀이존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놀이를 즐기길 원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에이스 멀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에이스 멀티는 인천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 곳이다. 8층에는 제로백 PC방 및 맥스 게임존이 위치하고 있다. 제로백 PC방의 경우 1시간 게임 시 1천 원에 즐길 수 있다.  

또 시간제 정액 오락실인 맥스 게임존은 농구, 야구, 탁구, 노래방, 스크린 사격, 레이싱, 철권, 펌프, 펀치, 공포게임, 슈팅게임, 커플게임 등 70여 종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로인해 어린이날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볼링 레슨은 물론 볼링 샵을 함께 운영하는 킹락볼링장은 9층에 위치한다. 볼링 강습은 8회에 16만 원으로 기본자세 및 볼링 스텝 강좌, 볼링 기술 등을 배워볼 수 있다. 또한 볼링화, 볼링가방, 볼링장갑, 지공비호함 등 볼링세트는 23만 원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킹락볼링장은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이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볼링 보조 램프와 볼링화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오후 8시 이후 및 주말, 공휴일에는 펍 볼링장으로 변신한다. 맥주 및 음료를 마시며 볼링을 즐길 수 있다.

볼링은 평일 1게임에 2,500원이며 대화료 1천 원이다. 평일 5게임에 1만 원, 무제한 볼링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볼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포켓볼다이 2개도 구비돼 있다.

관계자는 "인천, 부평은 경기도 인근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에이스 멀티는 이러한 인천, 부평 속에서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주말 데이트 코스다. 문화, 휴식, 놀이 등 여러 시설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층의 이색 실내 복합 놀이시설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라며 “인천, 부천의 고객들 뿐만 아니라 서울 및 경기도 시흥, 김포 등에서도 많이들 오신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8층과 9층을 모두 이용하는데 단돈 1만원으로 가능하다. 특히 맥스 게임존에서는 추억의 게임까지 만나 볼 수 있어 10~30대 밀레니엄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도 선호해 가족 놀이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주말 나들이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이스 멀티를 방문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