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혜택을 추가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필두로 킹스다운, 에어룸, 밀리 등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도 모두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매장에서 전시를 진행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공동구매 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매장에서는 침대프레임들도 인하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자체방식을 통해 프레임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100% 친환경 목재(EO)를 이용한 원목프레임과 아쿠아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을 준비한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고덕 아르테온, 안산 그랑시티자이, 용인수지 이스트포레, 동탄 자연앤푸르지오 등 입주고객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라며 “4일과 5일에 어린이와 동반 방문해 계약을 진행할 경우 자녀들을 위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각 지역의 가구단지들을 찾았던 소비자들도 매장을 방문하고 있는데,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도록 최저가로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용이하도록 평일에는 역 근처나 매장의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후 7시 이후에도 예약 접수 시 방문이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5월달 구매고객에 한해 ‘구스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