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 살고 있는 우리는 무엇보다도 본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유행은 생각보다 더 빨리 변하고 한번 화제가 된 스타일은 여기저기서 비슷한 스타일의 다른 이름으로 나타난다.
○○펌, △△펌,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비슷한 펌을 따라 하기보다는, 각자 개인의 이미지와 분위기, 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 스타일링이 필요한 시점이다.
그래서 송도 아버 트리플스트리트점은 트리펌과 로니펌을 자신있게 내놓았다. 그 중 트리펌을 먼저 소개한다.
트리펌은 여성분들을 위한 아버 트리플스트리트점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디자이너와의 충분한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얼굴윤곽, 두상, 모발 진단 후 개인의 단점은 보완, 장점은 극대화시켜 최적화된 디자인을 연출하며 손상은 최소화된 아버 트리플스트리트점만의 맞춤 퍼스널 펌이다.
아버의 ‘트리펌’을 경험하고 싶다면 아버 트리플스트리트점으로 예약 후 방문하여, 상담 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방문 시, 네이버 예약 후 리뷰를 작성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송도 미용실 아버헤어 트리플점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술 디자이너 성민실장 인스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