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미용실 가운데 대표적으로 꼽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른 아침 시간에 모닝펌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30% 할인가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18만원 상당의 카타노클리닉과 8만원 상당의 뿌리염색을 더한 26만 원가량의 시술을 50% 할인한다.
또 곧이어 오프라인 개학을 앞두고 있는 초중고학생들과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펌과 염색을 50% 할인해 절반의 금액대로 진행할 수가 있다.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가능하다.
대학생들도 펌과 염색의 경우 30% 할인가로 진행되며, 독도클리닉 역시 10만원에서 50%가 할인된 5만원에 진행된다.
아울러 봄을 맞아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감을 찾아주는 ‘인싸컬러묻고떠블로가’ 이벤트도 50% 할인하고 특히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인 애쉬바이올렛이나 애쉬핑크 등의 오직컬러3회와 보색클리닉 세트도 50% 할인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시술자의 직급이나 자신의 헤어 기장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은 특히 트렌드에 민감해 유행을 이끌고, 트렌드를 기반으로 개인 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스타일링을 찾아주는 전문 헤어 샵이다.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유행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방배동 미용실, 사당역 미용실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편이다.
게다가 제품의 경우 세계 최고 프리미엄 제품 라인만을 사용한다. 이를 적량, 정품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은 물론 색감 등도 뛰어날 수밖에 없다. 그만큼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박승철 이수점 관계자는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인 만큼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수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만의 5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