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여수라테라스리조트, 꿀같은 연휴 속 달달한 호캉스 즐길 수 있어

 

사진 제공 : 여수라테라스리조트

곧 다가오는 5월은 석가탄신일, 근로자의 날부터 가정의 달인 만큼 어린이날, 어버이날까지 1주가 넘는 긴 연휴로 시작된다. 꿀같은 연휴에 가족, 커플, 친구들과 함께 남도의 맛있는 음식과 푸른 바다가 있는 여수로 떠나볼 수 있다.

여수는 가볼만한 곳이 다양하다.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여수 바다를 보며 체험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전연령이 즐길 수 있는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해안을 따라 달릴 수 있는 해양 레일바이크를 추천한다.  

또한, 여수하면 천혜의 자연경관이기 때문에 여자만 갯벌, 와온해변에서의 일몰과 우리 나라에서도 손꼽히는 일출 명소 향일암에서 일출을 보는 것도 추천한다.

여수라테라스리조트펜션은 여수에서 가볼만한 곳들과 지리적으로 수월한 위치에 있어서 1박2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머무르기에 좋다. 연휴기간에는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풀파티로 여수여행의 하이라이트로 노을과 함께하는 썬셋 버블파티와, 여수 밤바다를 바라보며 DJ와 함께하는 나이트 풀파티까지 준비되어 있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연휴기간 동안 라테라스리조트풀빌라의 전담쉐프가 간단한 꼬지 요리부터 캠핑 요리로 인기있는 비어캔치킨까지 다양한 스낵을 직접 조리로 제공하는 까나리아 가든파티를 운영한다. 메인 인피니티풀 옆의 이국적인 까나리아 광장에서 진행될 가든파티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사진 제공 : 여수라테라스리조트

더불어, 연휴기간에는 라테라스리조트풀빌라의 조식 뷔페가 다시 운영된다. 다채로운 뷔페에 쉐프가 조리한 1:1 디쉬까지 제공된다. 황금연휴에는 라테라스리조트펜션에서 특별한 아침을 시작해볼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로 어린이 전문교사가 진행하는 놀이&미술을 운영하고 있다. 집콕으로 인해 육퇴를 못했던 부모님을 위한 이벤트로 어린이 전문케어가 가능한 전문교사와 함께 놀이&미술 체험을 진행하며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부모에게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연휴기간 호텔 안에서 하루를 더 온전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있으며, 리조트내 투썸플레이스, CU편의점, 조식레스토랑 라벨라 등이 준비되어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는 수고를 덜어준다.

또한 라테라스리조트풀빌라 내에 있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추억의 오락게임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게임존도 가볼만한 곳으로, 실감나는 VR콘텐츠와 보드게임 등을 객실내에서 대여하여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 편안하게 클린호텔에서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