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결혼준비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웨딩패키지를 77만원대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웨딩플래너 도움없이 결혼준비 웨딩홀부터 스드메패키지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77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77가격대 웨딩패키지 결혼준비 서비스는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핸드메이드 블랙라벨웨딩드레스 1벌, 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2번, 턱시도(본식, 촬영) 등이 포함돼 있다.
김라파엘 라파엘웨딩 [구]오띠모웨딩 대표는 “스드메 패키지는 업체마다 가격구성이나 패키지 구성이 모두 다르고, 제대로 따져보지 않으면 추가요금 폭탄을 맞는 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다”며 “업체 선정 시 반드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 웨딩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곳인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라파엘웨딩 김 대표는 2020년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2018년에 시작해서 2028년까지 제공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이벤트 관련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또한 추가비,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등의 정보와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등도 소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