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포천 가볼만한곳 평강랜드, 어린이날 뽀로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평강랜드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꾸준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는 평강랜드는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하루 동안 18만평의 넓고 푸른 자연 속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몸과 마음이 자랄 수 있는 재미난 공간과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오랫동안 제한된 실내 활동을 하며 답답했던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여유로운 자연에서 야외활동을 하며 5월의 녹음을 누려볼 수 있다.

평강랜드는 5월 5일 단 하루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초등학생 이하)방문객에 한해 무료 입장을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들의 최애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이 평강랜드를 찾아온다.  

사진제공= 평강랜드

넓은 정원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수 있는 <뽀로로 싱어롱> 공연을 3회(11시/2시/5시) 진행한다. 공연은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당일 원내 사정에 의해 공연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신나게 공연을 보고 나면 자연친화적인 놀이기구가 설치되어있는 숲속모험놀이터로 자리를 옮겨서 하루를 꽉 차게 놀아볼 수 있다. 숲속모험놀이터는 그네, 클라이밍, 징검다리와 휴식을 위한 네트해먹까지 온몸으로 자연과 교감하여 감각이 확장되는 자연 친화형 체험 놀이터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음껏 들이키고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다.

평강랜드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한다. 가정의달 5월이자 어린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방문하여 네모필라 봄꽃축제의 아름다운 정원도 관람하고 어린이들이 행복한 뽀로로 공연도 즐겨보자.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