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와이컨셉, 스타필드 코엑스·롯데 잠실점 신규 오픈…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적용

 

사진제공= 와이컨셉

패션라이프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은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해 스타필드 코엑스와 롯데 잠실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이컨셉은 젊은 감성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입점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다. 국민 양털부츠 브랜드 베어파우(Bearpaw), 세계적인 트레디셔널 라이프스타일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외에 가죽 제품의 콜체스터(Colchester), 아메리칸 감성의 데일리패션 그루브(Groove) 등이다.  

매년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새로운 신발 브랜드를 선보이려 노력한 결과, 와이컨셉은 유명 백화점&아울렛 및 주요 상권에 약 6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경우 젊은 고객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랄프 로렌 여성라인 로렌 랄프 로렌을 포함, 전 라인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와이컨셉 입점 브랜드 중 하나인 베어파우는 천연 양털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도 따뜻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철저한 검수를 거쳐 엄선된 소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높으며, 양털부츠 외에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스니커즈, 샌들류까지 선보이며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문화의 아이콘이자 프리미엄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 받는 폴로 랄프 로렌 역시 와이컨셉의 인기 브랜드 중 하나다. 고유 시그니처 로고인 폴로베어, 포니 등을 적용해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클래식 스니커즈부터 슬립온, 조거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젊은 도시 남성들을 위한 패션 데일리 스니커즈 브랜드 콜체스터는 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실용성을 살렸다. 한가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최근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자유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슈즈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와이컨셉 관계자는 “와이컨셉은 당신의 스타일을 찾아 드립니다. (Find Your Style Get Your Concepts )라는 슬로건을 걸고 많은 분들이 젊은 감성과 트렌드의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고객들이 와이컨셉 제품을 통해 취향에 맞는 슈즈를 찾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와이컨셉이 소개하는 모든 브랜드는 신규 오픈 매장을 포함해 전국 유명 백화점&아울렛 등 약 60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4월 26일까지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신상품 일부를 포함해 30% 할인 균일가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는 하반기 인테리어 리뉴얼 및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간별 특가 상품도 구입 가능하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도 4월24일부터 26일까지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