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마마는 가맹점주가 참여했던 2020년 ‘제2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작을 이번 신메뉴로 출시했다.
대상을 수상한 커피마마 민락로데오점의 ‘스윗버블밀크티’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커피마마 화곡역점의 ‘블랙피치아이스티’가 그 주인공이다.
커피마마는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밀크티와 쫀득한 타피오카펄이 잘 어울려서 조화로운 밸런스가 특징인 대상 수상작 ‘스윗버블밀크티’와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 강점인 최우수상 수상작 ‘블랙피치아이스티’, 향긋한 얼그래이를 통째로 넣어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스무디 3종을 보완작업을 거쳐 이번 4월 신메뉴로 출시했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손님과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가맹점주들이 참여한 콘테스트 수상작이 신메뉴로 출시되는 만큼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마마는 2019년에 ‘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시작하여 가맹점주과 본사가 협력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가맹점주의 아이디어로 나오게 된 신메뉴들은 다른 가맹점주들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콘테스트 수상작 신메뉴 출시를 맞아 SNS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마마 신메뉴 및 이벤트 소식은 커피마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