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제주지사가 지역 특색을 고려한 다채로운 만남을 주선하며 제주도민과 그 자녀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이끌고 있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도의 지역 특성과 도민들의 니즈를 파악해, 이에 맞는 성혼 프로그램 등을 구성해 그 동안 제주도민들이 누릴 수 없었던 서비스를 마련, 제공 중이다.
현재 제주도 내 매칭뿐 아니라, 엔노블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다채로운 만남을 주선하며, 엔노블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토대로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김지현 엔노블 제주지사장은 “엔노블은 제주 지역에 상륙한 업계 최초 결혼정보회사로, 그 동안 수준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웠던 제주 지역 내 상류층 및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등과 많은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서울본사, 부산지사에 이은 엔노블 결혼정보회사의 세 번째 지사로, 14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지역 내 최초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라는 점에서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오픈과 동시에 많은 가입 문의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정보업체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