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21학년도 LEET 대비 전국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로스쿨의 전국모의고사 참여 신청 접수는 4월 20일부터 5월 11일까지 메가로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메가로스쿨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올해 진행되는 제1회 전국모의고사는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수험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시험지 발송, 온라인 답안 입력, 해설강의, 성적분석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2011학년도부터 시행된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 누적 응시인원은 54,681명으로 명실상부 LEET 대비 전국모의고사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메가로스쿨 2021학년도 제1회 LEET 전국모의고사는 LEET 전문 언어논리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메가로스쿨 문제 중 2021학년도 대비 LEET 유형에 맞는 문제만 엄선하여 재배열한 모의고사를 추가적으로 배부한다.
2020학년도 로스쿨 합격생은 7월에 치러지는 LEET 본고사를 3개월 정도 앞둔 4월은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문제점을 보완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로준생이라면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를 반드시 응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시험 일정 및 모의고사 관련 정보는 메가로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 신청 접수도 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