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케이실크 '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 홈쇼핑 첫 런칭 눈길

 

풍기인견 속옷 대표 브랜드 ‘케이실크’가 지난 15일 GS마이샵에서 런칭한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이 주목을 받고 있다.

풍기인견 속옷 전문기업 ㈜블링크컴퍼니 양기영 대표는 ‘케이실크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 3종 시리즈가 아직 더워지지 않은 4월 중순부터 기대이상의 주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6개월 전부터 준비한 물량이 부족할 것 같다’고 전하면서 ‘케이실크 풍기인견 브라탑’의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실크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은 기존 스포츠 브랜드 또는 일본 SPA브랜드에서 나오는 브라와 나시가 합쳐진 형태의 브라탑을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대표인견인 ’풍기인견’ 정품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함을 극대화 하였고, 특허청 디자인 등록을 받은 앞판 레이스 스타일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웃웨어로도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브라탑의 단점인 등쪽 밴드를 없애 더욱 더 편안하고 뒷 라인이 매끈하게 보여지는 ‘프리백’ 디자인 또한 편안함을 추구하는 주부들의 좋은 평을 받고있다.

재단, 봉재등 전 생산 공정을 100% 국내생산으로 품질력을 향상시켰으며, 55에서 99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이 또한 소비자들의 선택 받는 포인트로 보인다.

㈜블링크컴퍼니 강진구 케이실크 팀장은 “더 시원하게, 더 편안하게, 더 꼼꼼하게를 슬로건으로 오랜시간 준비한 ‘한국형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이 올 여름 코로나로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조금이나마 생활에 활력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케이실크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은 오는 4월 23일(목) 16시 27분에 GS 마이샵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부터는 CJ오쇼핑, 롯데 원티비, K쇼핑에서도 홈쇼핑 방송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