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 가지고도 간단하게 오염을 지울 수 있으며 관리하기 쉬운 아쿠아클린소파나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같은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인기가 높아졌다. 하지만 여전히 소파하면 가죽소파를 최고로 여기는 소비자들도 존재한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과거에 중후함을 내세워 중장년층의 사랑만 받던 가죽소파를 다양한 색상의 가죽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하여 젊은 소비자층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의 가죽소파는 가죽 원단을 선별하는 것부터 남다르다. 소가죽의 면피 부위를 무두질로만 가공하여 원피 손상을 최소화 하고 가죽 전체를 염료에 담근 풀 애닐린 방식으로 염색한 ‘더 밀레니엄’ 프리미엄 가죽만 사용한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택한 가죽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멋을 뽐내기 때문에 공간의 가치를 더욱 빛내 준다.
하급 가죽에 엠보싱 처리를 인위적으로 더한 저가의 가죽과 달리 대구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의 가죽소파는 자연적으로 생긴 흔적을 고스란히 안고 있으며 천연 가죽 본연의 특성을 살려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드러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원목골조 역시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며 접착제, 하드웨어, 스폰지 폼 등 소파 제작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엄선해 사용한다. 청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 사용하는 자재는 모두 레드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가구거리 레드플래닛이 갈수록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에는 또다른 비결이 있다. 업계 최초로 소파 제작 원가를 모두 공개한 것이다. 김해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레드플래닛 매장에서는 원목값, 원단값, 가죽값, 스폰지값 등 자세한 소파제작 원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마진이 원가의 10%라는 점도 모두 공개하여 소비자가 그 동안 얼마나 터무니 없는 가격을 부담하고 있었는지 알려준다.
4월을 맞이해 레드플래닛 일산본점 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별자리 소파 ‘토러스’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고급 증정품이 제공된다.
또한 입주아파트인 e편한세상온수역, DMC래미안루센티아 등에서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진행할 경우 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라면 이번 주말, 가까운 레드플래닛을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부산가구거리를 비롯해 전국 레드플래닛 매장에서는 소파 외에도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를 만날 수 있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마다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모든 지점에서 매일 1회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는 등, 직원과 고객의 위생 관리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