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완전히 다른 사람 같아’ 신동 다이어트 전후 영상으로 NO 포토샵 인증!”

 

어떤 연예인도 이렇게 화제가 된 다이어트 전후영상을 공개하진 않았다.

이에 슈퍼주니어 신동의 변천사를 담은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신동의 모습은 과거의 신동과 현재의 신동의 모습을 자세히 담아냈고 포토샵이라 의심받던 사실도 전혀 아니라는 인증을 했다.

영상 속 신동의 모습은 툭 튀어나온 뱃살과 두둑한 턱살을 한 과거의 신동과 날씬하고 멋진 슈트핏을 자랑하는 신동의 모습이 나온다. 여기서 과거 116kg 당시의 신동이 ‘잘 빠졌는데?’라는 멘트와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금의 신동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장면은 많은 팬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얻으며 빠르게 인기 몰이 중인 것이다.

이제 우리가 알던 요요로 힘들었던 신동의 이전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신동이 돌아왔다. 팬들은 많은 응원을 보내며 다이어터들 또한 신동의 성공적인다이어트를 방법을 궁금해한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포토샵이냐 말 많았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이제 의심 안 할 듯…엄청 난 변화가 확 느껴진다.” “신동 다이어트 방법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신동은 영상 뿐 아니라 얼마전 방송을 통해 건강해진 수치도 공개해 미모와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한다.

현재의 신동은 과거의 방법과는 다른 방법을 택해 식사를 모두 하며 요요 현상을 최대한 방지해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동은”과거에는 굶는 방법으로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했고 요요를 반복했으며 그로 인해 건강까지 악화됐지만 이제는 그럴 일 없을 것” 이라 밝힌 바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